UPDATED. 2024-05-21 14:11 (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프로모션
상태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프로모션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4.3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손잡는다.

넷마블은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세븐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30일부터 세븐일레븐 세븐카페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아트웍을 반영한 핫 레귤러 및 라지 시즌컵을 선보인다.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세븐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세븐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시즌컵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 간 핫 레귤러 컵 빈 말풍선에 세븐카페 음료를 마신 후 떠오르는 감상을 적어 필수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세븐카페 전 메뉴 15종을 구매하고 세븐일레븐 어플에 적립 시 선착순 43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선물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