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멀티줌Q] 컴백 나인뮤지스 '소녀시대를 이기는 방법!'
상태바
[멀티줌Q] 컴백 나인뮤지스 '소녀시대를 이기는 방법!'
  • 최대성 기자
  • 승인 2015.07.0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최대성 기자] 7월 2일,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 8명의 걸그룹 전사가 출현했다. 본격적으로 뜨거워질 여름을 앞두고 씨스타, AOA, 걸스데이, 소녀시대 등 내로라하는 K-POP 걸그룹들의 전쟁이 예고된 현재, 용감하게 새 앨범을 들고 나타난 이들은 다름아닌 모델돌 '나인뮤지스'다.

나쁜 남자에게 상처받은 여자의 마음을 노래했다는 타이틀곡 '다쳐'는 모델 출신다운 맴버들의 늘씬한 보디라인은 물론이고 화려한 안무와 수준급 가창력으로 꾸며지면서 성공적인 컴백무대로 마무리 되었다.

▲ 타이틀곡 '다쳐'를 부르고 있는 나인뮤지스

그러나 서두에서도 말했지만 쟁쟁한 걸그룹들이 잇달아 활동을 시작하기 때문에 나인뮤지스만의 특별한 무기가 필요한 법!

그 해답은 행사의 꽃인 포토타임에 있었다. 타이틀곡 공연 후 맴버 개인사진 촬영이 시작되었고 포즈의 말미에 '자신만의 포즈를 보여주세요~'란 MC의 돌발적인 요청이 있었다. 나인뮤지스 맴버들은 살짝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지만 이내 본인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 포즈를 선보였다.

모델돌 다운 섹시함, 아이돌다운 귀여움, 예능인다운 코믹함 등 다양하고 위트 넘치는 포즈는 그들 각자의 성격과 개성이 묻어있었다.

바로 그런 '자신만의 포즈'가 소녀시대, 씨스타, AOA, 걸스데이를 제치고 음악방송 1위에 오를 나인뮤지스만의 무기가 아닐까?

▲ 나인뮤지스 현아
▲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 나인뮤지스 성아
▲ 나인뮤지스 경리
▲ 나인뮤지스 혜미
▲ 나인뮤지스 민하
▲ 나인뮤지스 소진
▲ 나인뮤지스 금조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