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최현석-이연복의 왁스 '내맘같지않아' 지원사격은 홍석천 때문? "내가 GD는 아니지만"
상태바
최현석-이연복의 왁스 '내맘같지않아' 지원사격은 홍석천 때문? "내가 GD는 아니지만"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배우 홍석천이 스타 지인들과 함께 왁스의 신곡 '내 맘 같지 않아'를 응원했다.

홍석천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가장 사랑하는 동생의 노래 잘 되야합니다 검색 다운 입소문 뭐가 됐든 도와달라"며 "혜리야 힘내 잘되자 내 마누라 복면가왕 1회전 탈락은 잊고 진짜 왁스를 보여주자. 내가 GD는 아니지만 홍보는 우리에게 맡겨 넌 노래만 해"라며 왁스에게 힘을 북돋아줬다.

▲ 홍석천과 함께 왁스의 '내 맘 같지 않아'를 응원한 최현석, 이연복 셰프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왁스를 향한 홍석천의 응원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는 사진 속에서 지난 5일 왁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인증샷처럼 '#내맘같지않아' 판넬을 들고 윙크를 날리며 사진을 찍었다. 또 홍석천은 개그맨 정형돈, 최현석 셰프, 이연복 셰프, 방송인 서장훈의 인증샷을 차례대로 게시해 더욱 활발한 홍보효과를 노렸다.

한편, 홍석천 외에 다른 스타들도 왁스를 지원사격하고 나섰다. 배우 지성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코와 입을 가린 채 판넬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했고, 카라의 허영지는 좌우반전 없이 손글씨 판넬을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정형돈은 다소 수척한 모습으로 하트를 덧붙인 손글씨 판넬을 들어 눈길을 끌었다.

왁스는 오늘(8일) 정오 '내 맘 같지 않아'를 발표하고, 오후 2시 방송되는 SBS 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