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한그루, '진짜 사나이' 동료들과 어마어마한 '의리' 과시! "보고싶습니다"
상태바
한그루, '진짜 사나이' 동료들과 어마어마한 '의리' 과시! "보고싶습니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배우 한그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한그루의 SNS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지난 1일 한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BC '진짜 사나이2-여군특집3'에 함께 출연했던 동료들과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한그루와 신소율, 한채아, 유선, 전미라가 카메라를 보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 한그루, 신소율, 유선, 한채아, 전미라 (시계방향)[사진 = 한그루 인스타그램]

한그루는 이날 사진과 함께 "이렇게 모이니까 너무 좋구만요"라며 "스케줄 때문에 함께 하지 못한 멤버들 보고싶습니당"이라는 멘트를 남기며 함께 촬영했던 멤버들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최근 결혼을 발표한 한그루의 결혼식 축가를 제시가 부르는 것으로 알려지며 이들의 의리와 우정이 다시 한 번 주목 받았다.

배우 한그루는 2011년 앨범 'Groo One'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연애말고 결혼'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MBC '진짜사나이2-여군특집'에 출연해 '군 장학생'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한그루는 오는 11월 초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