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00:09 (수)
'어머님은 내 며느리' 권성덕, 김정현 "애 안 낳겠다"는 말에 충격으로 쓰러져...'뇌출혈'
상태바
'어머님은 내 며느리' 권성덕, 김정현 "애 안 낳겠다"는 말에 충격으로 쓰러져...'뇌출혈'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0.19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어머님은 내 며느리' 권성덕이 김정현과 심이영이 대를 잇지 않겠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아 쓰러져 병원에 실려 갔다.

19일 오전 8시30분에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서는 김수경(문보령 분)이 양문택(권성덕 분)에게 장성태(김정현 분)와 유현주(심이영 분)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겠다는 사실을 전했다.

▲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심이영, 김정현, 이한위, 김혜리, 문보령 [사진 =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문보령은 김정현과 심이영의 대화를 엿들었다. 심이영은 권성덕을 위해 아이를 갖자고 김정현에게 제안했지만, 김정현은 김동우(손장우 분)를 이유로 이를 거절했다.

이 대화를 엿들은 문보령은 권성덕이 쉬고 있던 방에 들어가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김정현이 대를 잇지 않겠다는 소식을 들은 권성덕은 화가 나 거실로 나가 김정현과 심이영에게 이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김정현은 “동우하나면 충분하다”고 말했고, 권성덕이 쓰러지며 병원에 실려갔다. 권성덕은 뇌출혈로 건강에 위험이 생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