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12:52 (화)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회사 백화점 모델로 최원영 전처 이하늬 추천... "차사장님도 그렇게 언론플레이 하시지 않았습니까"
상태바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회사 백화점 모델로 최원영 전처 이하늬 추천... "차사장님도 그렇게 언론플레이 하시지 않았습니까"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3.24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의 정지훈(비)이 최원영과의 정면대결을 선포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는 이해준(정지훈 분)이 신진백화점을 살릴 방안으로 송이연(이하늬 분)을 백화점 모델로 추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차재국(최원영 분)은 정지훈(비)의 의견을 듣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지훈(비)은 백화점 관계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최원영의 전처인 이하늬를 백화점 모델로 추천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지훈의 말을 들은 최원영은 “당신 미쳤어”라고 말하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어 정지훈은 "차사장님도 그렇게 언론플레이 하시지 않았습니까"라고 말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 [사진=SBS ‘돌아와요 아저씨’ 방송 캡처]

회사 관계자들은 역시 정지훈(비)의 해결책을 듣고 무시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사장은 정지훈(비)의 의견을 허락했다.

최원영의 전처 이하늬가 백화점 모델로 돌아와 회사를 살리고, 최원영에게 당당한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