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4 17:44 (금)
박슬기, '결혼계약' 유이 생각에 '잠 못드는 밤'… "세상 예쁜 강혜수, 더 예쁜 유이씨"
상태바
박슬기, '결혼계약' 유이 생각에 '잠 못드는 밤'… "세상 예쁜 강혜수, 더 예쁜 유이씨"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25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섹션TV'를 통해 결혼을 발표한 박슬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박슬기는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스타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게시하며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지난 22일 박슬기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MBC '결혼계약'에서 열연중인 유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박슬기는 사진을 공개하며 "세상 예쁜 #강혜수 아니 그 보다 더 예쁜 #유이 씨와의 #섹션tv연예통신 #스타팅 머릴 싹뚝 자르고 #결혼계약 막바지 촬영 중인 유이찡 아잉 예뻐"라는 내용을 남겼다.

또한 박슬기는 "저 예쁜 얼굴로 말도 어쩜 그리 잘하는지 남자 생각 하듯 이 시간에 유이 생각으로 잠 못 드는 중. 이번주 #일요일 저희 섹션과 함께 하시다보면 저의 이 #흥분 다 이해 하실걸요? 꼬옥 #본방사수!!"이라는 내용을 덧붙이며 유이를 칭찬해 훈훈함을 더했다.

▲ 결혼을 발표한 박슬기 [사진= 박슬기 인스타그램]

사진 속 박슬기와 유이는 입을 앞으로 쭉 내민 상태로 서로의 볼을 가까이 하고 있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박슬기는 2004년 MBC 팔도모창가수왕에 출연해 대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인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다. 박슬기는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현재 리포터로 활약 중이다.

한편 지난 24일 오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박슬기가 남자친구오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