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45 (화)
'패션왕'으로 리얼 변신한 주원 설리 안재환
상태바
'패션왕'으로 리얼 변신한 주원 설리 안재환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9.1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이 캐릭터 예고편 공개 1주일 만에 108만 조회수를 기록한 가운데 주연 배우들의 싱크로율 100% 캐릭터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던 고교생 우기명이 절대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패션왕'의 5종 캐릭터 포스터는 웹툰 캐릭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배우들의 감각적인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웹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우기명 역 주원의 캐릭터 포스터는 “주원, 절대간지에 눈 뜨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패션을 알게 된 후 인생 반전을 꿈꾸는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케 한다. 특히 티셔츠 깃을 자신 있게 세우고 웹툰 캐릭터의 포즈를 절묘하게 재현했다.

전교 1등 곽은진 역의 설리는 그동안 보여준 화려하고 러블리한 비주얼이 무색해질만큼 커다란 안경과 촌스러운 의상으로 “설리, 등수를 위해 미모를 버리다”라는 카피에 걸맞은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김원호 역 안재현의 캐릭터 포스터는 기안고 황태자의 시크함을 모델 출신다운 도발적인 포즈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눈부신 미모를 지닌 기안고 여신 박혜진(박세영)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우기명에게 스타일을 전수하는 전설의 패션왕 김남정(김성오)의 범상치 않은 모습까지 5인5색 캐릭터가 기대를 증폭시킨다. 11월 개봉.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