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12:52 (화)
'순정' 이다윗·도경수,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통해 또 다시 호흡
상태바
'순정' 이다윗·도경수,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통해 또 다시 호흡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0.21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영화 '순정'에서 분위기메이커 개덕을 연기했던 이다윗이 '긍정이 체질'(가제)에서는 도경수의 조력자가 된다.

21일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다윗의 '긍정이 체질'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다윗은 이미 첫 촬영을 마쳤으며, 도경수·채서진과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올 초 개봉된 영화 '순정'에서 호흡을 맞춘 뒤 약 일 년여만에 다시 촬영현장에서 재회하게 됐다. 이다윗은 졸업을 앞둔 영화학과 학생으로, 열정만큼은 누구에게 뒤지지 않는 프로듀서 황인국을 소화한다. 그는 영화감독의 꿈을 이루려는 환동(도경수 분)을 물심양면으로 돕는다.

'순정'의 분위기메이커 개덕을 맡았던 이다윗이 범실 역의 디오(도경수 분)와 재회했다. [사진=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다윗은 2003년 '무인시대'로 데뷔한 뒤 '더 테러 라이브' '고지전' '군도' 등의 영화와 '구가의 서' '대풍수' '일지매' 등 사극 작품에서 존재감을 알렸다.

최근 종영한 tvN '싸우자 귀신아'에서는 귀신을 잡겠다고 최천상(강기영 분)과 어울려 다니며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사극부터 현대극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이며 20대 남자배우들 중 독보적인 모습의 배우가 되고 있다. 

이다윗과 도경수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가제)은 10월 말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