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4 17:44 (금)
[TV컷Q] '음악중심' 소나무, 가창력까지 완벽한 사랑스러운 무대 완성
상태바
[TV컷Q] '음악중심' 소나무, 가창력까지 완벽한 사랑스러운 무대 완성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2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소나무가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꾸몄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기획 박정규·연출 정창영, 최행호)에 출연한 그룹 소나무(SONAMOO)가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된 '음악중심'에 출연한 그룹 소나무는 최근 발매한 앨범 '나 너 좋아해?'의 타이틀 곡 '나 너 좋아해'를 열창했다. 소나무 멤버들은 안정적인 가창력은 물론이고 귀여운 매력이 더해진 안무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MBC '쇼! 음악중심' 소나무 [사진= MBC '쇼! 음악중심' 화면 캡처]

소나무의 '나 너 좋아해?'는 빠른 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뿐만 아니라 수줍은 마음을 담아 낸 가사 역시 주목 받고 있다.

'음악중심' 무대에 오른 소나무 멤버들은 이날 봄 느낌이 풍기는 옐로우 컬러가 포인트가 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지난 2014년 데뷔한 그룹 소나무는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으로 구성된 7인조 그룹이다. 소나무는 데뷔 이후 다양한 음악을 발표하며 주목 받았고, 지난해에는 '넘나 좋은 것'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