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7 21:05 (월)
'인기가요' 제시, '굳이' 무대에서 보여준 독특한 의상? 남다른 볼륨감으로 '관능미' 발산
상태바
'인기가요' 제시, '굳이' 무대에서 보여준 독특한 의상? 남다른 볼륨감으로 '관능미' 발산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7.1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인기가요’에서 제시가 ‘굳이’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작가 윤신혜 이지혜 장은정‧연출 조문주)에서 제시는 볼륨감 넘치는 의상를 입고 등장해 ‘굳이’를 열창했다.

'인기가요'에 제시가 출연했다.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인기가요’에서 제시는 관능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제시는 민소매 의상과 짧은 핫팬츠에 독특한 패턴의 팬츠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제시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구릿빛 피부는 그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지난 13일 발표한 앨범 ‘UN2VERSE’의 타이틀곡 ‘굳이’는 제시만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곡이다. 매번 당당한 모습에 ‘센 언니’라는 타이틀을 얻었던 제시는 ‘굳이’ 무대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제시는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을 통해 다시 한 번 대중들로부터 주목받았다. 지난 2005년 업타운 멤버로 데뷔했던 제시였지만, 오랜시간 방송에 나오지 않았다. 이후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자신감 넘치고 거침없는 성격으로 인기를 끌며 상승세를 타기도 했다.

이후 제시는 음악활동과 더불어 방송 프로그램에 나와 예능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현재 ‘굳이’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제시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