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11:04 (화)
차주영 '너무 예뻐서 인식불가?' 동영상 어플 속 미모 폭발
상태바
차주영 '너무 예뻐서 인식불가?' 동영상 어플 속 미모 폭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1.0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배우 차주영이 동영상을 업로드하며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차주영은 지난해 12월 31일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올리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영상 속 차주영은 화면을 가로 세로로 전환하며 입을 벌렸다가 다물며 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배우 차주영이 동영상을 업로드하며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사진 = 차주영 SNS 영상 캡처]

 

그는 "입을 벌리세요 해서 열심히 입을 벌려보았는데 왜 나는 얼굴 인식이 안되는가요?"라며 'why'란 메시지를 해시태그로 달아 적지 않은 누리꾼들에게 사랑스럽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 누리꾼은 "너무 예뻐서 인식불가?"라는 댓글을 달아 차주영의 미모를 인정해 큰 공감을 얻었다.

KBS 2TV '저글러스'에서 YB 그룹 비서 마보나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차주영은 극중 독학으로 야간대를 졸업해 사내 MBA 코스도 밟아 외국어에 능통한 이력처럼 실제로도 상당한 학력을 지닌 배우다.

미국 유타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를 받은 차주영은 지난 2104년 LG 스마트폰 AKA 모델 등을 거친 뒤 지난 2016년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남주연 역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지난해 MBC 2부작 웹드라마 '빙구'의 유신영 역을 거쳐 현재 '저글러스'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