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7 17:35 (월)
'2018 마마(MAMA) in 일본', 방탄소년단(BTS) 대상 수상… RM·진·슈가 수상소감은?
상태바
'2018 마마(MAMA) in 일본', 방탄소년단(BTS) 대상 수상… RM·진·슈가 수상소감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2.12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2018 마마(MAMA) in 일본'에서 방탄소년단(BTS)가 대상인 'Worldwide Icon of the Year'(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12일 일본 사이타마 아레나에서 진행된 '2018 마마(MAMA) in 일본'에서는 방탄소년단(BTS)가 네 개의 대상 중 하나인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해당 상은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을 열광시킨 아이콘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방탄소년단이 '2018 MAMA 일본'에서 대상인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사진 = 엠넷 '2018 MAMA 일본' 중계 화면 캡처]

 

방탄소년단 멤버 진은 "영광스럽다. 몇년 전까지만 해도 작은 회사의 소속 가수였다. 좋은 기회로 아미 여러분들을 만나뵙게 돼서 대상까지 받는 영광을 안았다"라며 감동을 표현했다.

RM(알엠)은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 완전 아미 여러분들의 이야기다. 세계 곳곳에서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상을 드리고 싶다"라며 팬덤 '아미'에 수상의 영광을 돌렸다.

방탄소년단 슈가는 "올해 처음 생긴 상이다. 저희가 최초로 받았다. 내년에도 이 상이 있었으면 좋겠다. 팬 여러분들이 주신 상이다.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며 감동을 표현했다.

방탄소년단이 수상판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는 2018년 신설된 대상이다.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는 이번 일본 마마에서 최초로 시상됐다. 오는 홍콩 마마에서는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올해의 가수  세 대상이 시상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사이타마 아레나에서 진행된 '2018 MAMA' 일본에서 열광적인 무대를 꾸미며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