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3 17:51 (목)
에일리, 첫 번째 정규앨범 '너나 잘해'로 보컬리스트 자리 굳히기?
상태바
에일리, 첫 번째 정규앨범 '너나 잘해'로 보컬리스트 자리 굳히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09.3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Heaven’, ‘보여줄게’, ‘U&I’, ‘손대지마’ 등 본인의 앨범은 물론 피쳐링 음악, OST, 불후의 명곡 등 발표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에일리가 데뷔 3년 7개월만에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VIVID'를 공개했다.

에일리는 30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VIVID'를 공개했다. 에일리는 첫 번째 정규앨범 'VIVID'를 통해 음악적으로도, 스타일적으로도 더욱 강렬해지고 보다 선명해진 자신만의 색깔을 선보일 예상된다.

▲ 에일리 정규앨범 'VIVID' 자켓 [사진=YMC 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너나 잘해’를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는 에일리의 첫 번째 정규앨범 'VIVID'는 락발라드, 발라드, 레트로소울, 팝, R&B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담겨있다. 특히 지난 미니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선보인 에일리는 이번 앨범에서도 작곡, 작사에 참여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자신이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음악의 방향을 제시했다.

에일리는 이번 타이틀곡 ‘너나 잘해’에서 처음과 달라진 연인에게 떠나기 전에 잘하라는 직접적이고 확실한 표현을 가사에 담아 더 강하고 자존감 있는 여성의 모습을 선보인다.

에일리는 오는 10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정규앨범 활동에 나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