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손나은, 하이힐 벗겨지던 '그날'의 패션은?... "패셔니스타 다운 선택!"
상태바
손나은, 하이힐 벗겨지던 '그날'의 패션은?... "패셔니스타 다운 선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1.04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손나은의 과거 활동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7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6 S/S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S/S 컬렉션' 포토콜 행사에 등장한 손나은은 완벽한 몸매와 코디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손나은은 행사장 입장 당시 하이힐이 벗겨지는 모습이 보이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 손나은 [사진=스포츠Q DB]

이날 손나은은 유니크한 비즈 장식의 원피스와 각진 핸드백을 매치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특히 비즈 장식의 원피스와 한 쌍을 이루는 듯한 독특한 느낌의 하이힐은 이날 손나은의 패션을 완성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날 손나은은 화장보다는 네일, 반지와 옷 등에 집중하고 손나은의 장점인 투명한 피부와 긴 다리를 강조하는 패션을 선보였다.

손나은은 2011년 에이핑크 EP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를 통해 데뷔 한 이후 영화 '가문의 영광',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두번째 스무살'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려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