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박규리, 한그루 결혼식 인증샷 공개 '여군들 다 모였네'
상태바
박규리, 한그루 결혼식 인증샷 공개 '여군들 다 모였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1.09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박규리가 한그루 결혼식에서 ‘진짜사나이’ 여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8일 배우 박규리는 ‘그루 결혼식. 너무 아름다운 그루. 행복해야해.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가수 겸 배우 한그루의 결혼식에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동기들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 박규리가 한그루 결혼식에서 ‘진짜사나이’ 여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 '박규리'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사진 속 박규리는 가장 중앙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으며 한그루 결혼식에 하객으로 초대된 제시, 김현숙, 전미라, 신소율, 한채아, 씨엘씨 최유진이 얼굴을 드러냈다. 이에 맞게 박규리는 ‘#진짜사나이#박규리#한채아#전미라#신소율#제시#최유진#김현숙’라는 해시태그를 추가하며 끈끈한 전우애를 자랑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그루씨 결혼 축하드려요’, ‘한그루씨 결혼식인데 다들 미모가 신부 뺨치네요’, ‘결혼한 한그루가 오늘의 주인공!’, ‘박규리, 가운데서 아름답다’, ‘한채아는 역시 절세미녀’, ‘최유진은 여기서도 아기병사?’ 등의 반응을 보였다.

8일 결혼식을 올린 한그루는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편에 출연하며 박규리, 제시, 김현숙, 전미라, 신소율, 한채아, 씨엘씨 최유진과 인연을 맺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