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AOA 설현, 비투비 프니엘과의 인증샷 공개 "오빠는 심쿵해, 나는 괜찮아요?"
상태바
AOA 설현, 비투비 프니엘과의 인증샷 공개 "오빠는 심쿵해, 나는 괜찮아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0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AOA의 멤버 설현이 비투비의 멤버 프니엘과의 다정한 셀카를 리포스트했다.

지난 7월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빠는 #심쿵해, 나는 #괜찮아요 ? 오늘 우리 옷 #알록달록 게다가 배경까지 #알록달록"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리포스트했다.

그가 리포스트한 사진은 비투비 프니엘의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사진으로, 프니엘과 설현은 MBC '쇼! 음악중심' 대기시간에 만나 사진을 찍은 것으로 알 수 있다. 프니엘은 설현에게 "막방 수고했어!!"라는 짧은 코멘트를 남기고 있다.

▲ AOA 설현과 비투비 프니엘.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프니엘 인스타그램]

사진 속 프니엘은 흰 스냅백과 맨투맨을 입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고, 설현은 프니엘의 옆에서 치아를 드러내며 환하게 웃고있다. 또 프니엘과 함께 개구쟁이같은 표정을 짓기도 하고, 프니엘의 모습을 쳐다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설현은 11월5일 발간된 '하이컷'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대중에게 비춰지는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한다"면서 "볼 때마다 달라지는 것 같다. 예쁠 때도 있는데 못생겼을 때도 많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