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타블로 디스한 슈퍼비, 유재석과 찍은 '런닝맨' 출연 '인증샷'… '여자친구'와는?
상태바
타블로 디스한 슈퍼비, 유재석과 찍은 '런닝맨' 출연 '인증샷'… '여자친구'와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1.1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쇼미더머니4'에 출연했던 래퍼 슈퍼비가 타블로를 디스하며 그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슈퍼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런닝맨' 촬영 인증샷을 올리며 눈길을 끌었다. 슈퍼비가 올린 사진은 유재석, 김민교, 샘 해밍턴 그리고 걸그룹 여자친구가 함께 찍혀있는 사진으로 시선을 끌었다. 슈퍼비는 사진 게시와 함께 "런닝맨 재밌었다"는 후기를 남겼다.

▲ 슈퍼비 [사진= 슈퍼비 인스타그램]

슈퍼비가 올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자친구랑은 사진 못 찍었나보다", "재미있었겠다", "부럽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런닝맨' 출연 인증샷을 남긴 슈퍼비는 13일 자정 음원 '앰뷸런스'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비는 '앰뷸런스'에서 '쇼미더머니4' 출연 당시 타블로의 태도를 지적하며 수위 높은 디스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슈퍼비는 힙합 듀오 82 Hottest MC's 의 멤버로 올해 초 방송됐던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슈퍼비는 방송 당시 독특한 랩 스타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