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리멤버' 박민영, 독특 원피스-카멜 코트 입고 팬들 향해 "thank you always"
상태바
'리멤버' 박민영, 독특 원피스-카멜 코트 입고 팬들 향해 "thank you always"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2.0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리멤버' 제작발표회를 마친 박민영이 팬들에 대해 감사인사를 전했다.

3일 박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현수막이 걸려있는 드리미 화환 앞에서 꽃다발 두 개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그는 넥라인 포인트가 있는 원피스와 독특한 디자인의 코트, 누드톤의 오픈토 구두를 신고 단정히 서있는 모습이다.

그 뒤 "한결같다는거, 시간이 지날수록 감동이예요 고마워요. 오늘도 덕분에 든든하고 행복했어요. thank you always"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 '리멤버' 박민영 [사진=박민영 인스타그램]

박민영은 자신이 서 있던 현수막 사진 외에도 다른 현수막과 드리미 사진 역시 붙여 올려 팬들의 사랑에 대한 인증을 톡톡히 했다.

박민영은 2006년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했으며, 최근 드라마 '힐러'에 출연한 뒤 오랜만에 브라운관 나들이를 펼친다. 또 내년 '금의야행' 방송을 앞두고 있다.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과잉기억증후군을 앓는 변호사가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