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원더걸스 예은 'HA:TFELT 핫펠트' 파격 방송공개
상태바
원더걸스 예은 'HA:TFELT 핫펠트' 파격 방송공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7.3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원더걸스 출신 예은의 솔로 이름 'HA:TFELT 핫펠트'가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들어갔다.

핫펠트(예은)는 31일 오후 케이블 채널 Mnet의 음악순위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솔로 데뷔 무대를 갖고 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핫펠트는 이날 무대에서 타이틀곡 'Ain’t Nobody'를 섹시하고 고혹적인 안무와 함께 공개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미 공개된 'Ain’t Nobody' 뮤직비디오 속 현대 무용을 접목한 이번 안무는 특이함을 넘어 아름다운 모습으로 비쳤다.

타이틀곡 'Ain’t Nobody'는 핫펠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폭발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락 발라드와 댄스를 혼합한 음악이다.

특히 가사에는 배신한 연인에 대한 슬픔, 분노, 이해, 사랑 등 복잡한 감정을 있는 그대로 노래해 담아내 직설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앞서 핫펠트는 "직접 작사 작곡해 이번 앨범 만큼은 누구보다 잘 표현하고 부를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핫팰트는 이날 자정 앨범 'Me?' 음원과 타이틀곡 'Ain’t Nobody'를 발표했다. 이에 핫펠트는(오후 4시 기준) 지니, 벅스, 올레 등 3개 음원 차트에서 정상에 오르며 선전 중이다.

앞으로 핫펠트는 타이틀곡 'Ain’t Nobody' 무대를 노래만 부르는 버전, 안무와 함께하는 버전, 악기를 다루는 버전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dxhero@sport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