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2:45 (금)
송혜교, '태양의 후예' 의료팀과 '밝은 미소'… "오늘 밤 만나요"
상태바
송혜교, '태양의 후예' 의료팀과 '밝은 미소'… "오늘 밤 만나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3.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태양의 후예'가 많은 관심을 받으며 출연진을 향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현재 '태양의 후예'에 출연중인 배우 송혜교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의료팀으로 연기하고 있는 배우들과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지난 2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는 "우리 의료팀 하샘 ..모든사진이 다 저표정 그래도 하샘이 허락해주셔서 올려요^^ 실물은 정말 아름다우세요 오늘 밤 만나요"라는 말을 남기며 귀여운 이모티콘들을 함께 매치했다.

▲ KBS '태양의 후예'에 출연중인 이승준, 서정연, 송혜교, 온유(왼쪽부터) [사진= 송혜교 인스타그램]

사진 속 송혜교는 현재 '태양의 후예'에서 함께 의료팀으로 나뉘어 연기하고 있는 이승준(송상현 역), 서정연(하자애 역), 온유(이치훈 역)와 함께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날 사진에 등장한 배우들 모두 짙은 화장이 아닌 자연스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을 한 듯한 모습을 하고 있었다.

1996년 데뷔 한 뒤 '순풍산부인과', '가을동화', '올인',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송혜교는 현재 '태양의 후예'에서 강모연으로 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