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박민영 '힐러' 출연확정 유지태·지창욱과 호흡
상태바
박민영 '힐러' 출연확정 유지태·지창욱과 호흡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8.0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배우 박민영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힐러(가제)'에 출연한다.

박민영 측은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5일 밝혔다. 박민영은 '힐러'에서 씩씩한 인터넷 신문사 기자 채영신 역을 맡았다.

박민영이 연기할 채영신은 어린 시절 파양의 아픔을 가지고 있는 영세 인터넷 신문사의 연예기자로 '유명하고 훌륭한 전설적인 여기자 오리아나 팔라치'처럼 진짜 기자가 되기를 꿈꾸는 인물이다. 박민영은 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유지태, 지창욱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 [사진=쉘위토크 제공]

드라마 '힐러' 관계자는 "박민영이 전작이 끝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상태임에도, 대본을 읽은 즉시 출연을 결정했다. 어느 때보다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배우 박민영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힐러'는 최첨단 장비로 무장한 22세기형 심부름꾼 서정후(코드명 '힐러', 지창욱)와 마음은 인터넷기자 채영신(박민영), 이어 미스터리 비밀을 간직한 스타기자인 김문호(유지태)가 서로 엮이게 되면서 과거와 현재의 진실을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다.

특히 힐러는 유지태의 6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수목드라마에서 월화드라마로 편성을 변경 확정한 '힐러'는 '칸타빌레 로망스' 후속으로 12월 초 방송될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