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2:45 (금)
'섹션TV'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불참의 아이콘' 조세호 "모르는 데 어떻게 가요!"
상태바
'섹션TV'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불참의 아이콘' 조세호 "모르는 데 어떻게 가요!"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5.0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섹션TV' 조세호가 불참의 아이콘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 이번 주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했던 키워드들이 공개됐다.

조세호는 불참의 아이콘으로, 경조사를 안 가고 재벌들 경조사만 간다는 이야기를 듣게 됐다. 그는 "먼저 들어가보겠습니다"라고 이야기를 했고, 김흥국의 '안재욱 결혼식' 언급에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말하며 모두를 폭소하게 해 눈길을 끌었다. 작년 6월 방송분이 뒤늦게 화제가 됐으며, 패러디 열풍을 낳았다.

▲ '섹션TV' 조세호 불참의 아이콘 [사진=MBC '섹션TV'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실검 4위는 이상윤과 배우 유이의 열애였다. 3일 오전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됐으며,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을 발빠르게 인정했다. 이상윤 측은 "연애 초기 단계니까 예쁘게 만나고 있는 만큼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해리 기자는 두 사람이 6개월 정도 열애를 했으며, 지인 모임에서 만났다고 언급했다. 그는 앞서 한번의 공개열애 경험이 있었고, 또 공개연애를 할 수 있다는 의견을 표했다. 유이는 아버지를 이상형으로 밝힌 인물이기도 했다.

3위는 진짜 사나이의 동반 입대 특집으로, 박찬호와 우지원의 동반 입대가 가장 큰 주목을 받았다. 류승수 조재윤, 이상호 이상민, 갓세븐의 잭슨 뱀뱀이 진짜 사나이가 되기 위해 강원도 철원 신병 교육대에서 교육을 받은 뒤 첨단 전차대대로 이동했다고 알려졌다.

2위는 다나의 공개 열애로, 다나는 현재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의 감독인 이호재 감독과 열애중이다. 그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열애를 깜짝 공개했고, 이호재 감독은 "내 일을 지지하는 다나 씨와 행복한 열애중이다"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