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컴백' 2PM 베일 벗었다 '미친거 아니야?' 공개
상태바
'컴백' 2PM 베일 벗었다 '미친거 아니야?' 공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9.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컴백을 선언한 2PM의 신곡 '미친 거 아니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자정께 2PM의 새 앨범 타이틀곡 '미친 거 아니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복귀를 알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2PM 멤버들은 시종일관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노래와 함께 자유분방하고 밝은 느낌을 그대로 표현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5일 티저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오토바이 춤은 단체 안무는 물론 개인 안무로도 재미있게 응용했다. 또 오토바이 춤의 동선에 따라 세트를 부수고 이곳저곳으로 옮겨가며 파티를 즐기는 2PM의 모습은 이번 앨범의 신나는 콘셉트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2PM의 자유분방하고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미친 거 아니야?' 뮤직비디오는 2PM 공식 사이트와 JYP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에서 감상할 수 있다.

신곡 '미친 거 아니야?'는 멤버 Jun.K가 작사작곡 한 곡이다. 디스코와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신나는 댄스곡이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으로 2PM은 이날 오후 9시 클럽 옥타곤에서 프리 파티(PRE-PARTY)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파티는 네이버 뮤직을 통해 생중계될 계획이다.

11일에는 엠카운트다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15일에는 음원 공개 및 음반 발매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