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JYJ 강남 영동대로서 단독콘서트 '초대형 행사준비'
상태바
JYJ 강남 영동대로서 단독콘서트 '초대형 행사준비'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9.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JYJ가 영동대로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 초대형 행사를 준비 중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국내 및 아시아는 물론 유럽, 남미 등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JYJ가 오는 10월 5일(일) 영동대로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고 밝혔다.

'강남 한류 페스티벌'에서 JYJ는 한류를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과 2시간 동안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JYJ 김준수 김재중 박유천(왼쪽부터).[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강남 페스티벌'은 매해 10월 첫째 주에 열리는 강남구 최대의 축제로 '패션페스티벌', '국제평화마라톤대회', '한류페스티벌' 및 '강남 그랜드세일'이 하나로 통합돼 영동대로를 포함한 강남구 전역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축제다.

JYJ는 영동대로에서 펼쳐지는 '강남 한류 페스티벌'의 단독 공연을 통해 서울 시민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 등 글로벌 팬들과 함께 한류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공연 관계자는 "꾸준하면서도 가장 활발하게 한류를 이어나가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JYJ의 단독 콘서트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팬들이 한류를 즐길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이번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JYJ는 현재 '2014 JYJ ASIA TOUR [THE RETURN OF THE KING]' 투어를 진행중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