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임형주, LA 오르페움 극장 단독 콘서트
상태바
임형주, LA 오르페움 극장 단독 콘서트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9.16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 임형주가 오는 9월27일 오후 8시(현지시간) 88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LA 오르페움 극장(2000석 규모)에서 단독 콘서트를 마련한다.

임형주의 LA 공연은 지난 2003년 초 LA 할리우드 볼에서 열렸던 '한·미 이민 100주년 기념 음악대축제- 제1회 코리안 뮤직 페스티벌'과 지난 2010년 8월 월트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광복 65주년 기념 음악회'에서의 LA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연 공연에 이어 통산 세 번째 LA 공연이자 데뷔 이후 첫 LA 단독 콘서트다.

 

특히 임형주가 음악감독으로 있는 코리안 내셔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수석 앙상블팀과 이상훈 프로듀서 및 임형주의 공연 전담팀 15명이 함께해 환상적인 무대연출과 수준 높은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임형주는 2시간 가량의 공연 시간동안 클래식 명곡과 오페라 아리아, 올드팝, 재즈, 가요 등을 아우르는 자신의 대표곡들을 들려준다. 또 세월호 추모곡 '천개의 바람이 되어'까지 시대와 세대를 넘나드는 곡을 ‘천상의 목소리’로 부를 예정이다.

벨라스코 엔터테인먼트 그룹이 주최하고 에이콤 프로덕션이 주관, LA한국문화원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 수익금은 NGO단체인 소망 소사이어티의 '아프리카 소망 우물파기 프로젝트'에 기부될 예정이라 UN 평화메달 수상자 임형주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게 해준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