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차승원, 제러미 러너와 어깨 나란히 했다 '불가리 화보 동참'
상태바
차승원, 제러미 러너와 어깨 나란히 했다 '불가리 화보 동참'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9.1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최근 배우 차승원이 한국 배우 최초로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 자선 화보에 참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차승원이 지난달 20일 중국 베이징에서 세이브더칠드런 프로젝트화보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 화보는 2009년부터 전 세계 아동 교육 및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불가리 캠페인으로 세계적인 사진작가 파브리지오 페리(Fabrizio Ferri)와 함께 세이브더칠드런 제품을 착용한 셀러브리티 화보를 제작해 캠페인성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 [사진=불가리 제공]

차승원은 이번 화보로 세계적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그동안 화보에는 나오미 왓츠, 벤 스틸러, 제러미 러너, 에릭 바나, 맥 라이언, 애드리언 브로디, 스팅, 장쯔이 등 수많은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이 동참했다.

불가리 측은 "차승원은 뛰어난 연기력과 강렬한 비주얼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 한류 스타로 주목받고 있어 이번 자선 화보 캠페인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불가리 측은 이어 "베이징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한 차승원은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감정 연기로 단 한 번에 OK 사인을 받아내 현지 스태프들의 큰 환호를 자아냈다"고 전했다.

불가리는 지난 2009년 창립 125주년을 맞이해, 국제아동권리기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분쟁지역 아동교육지원 캠페인 '다시 쓰는 미래(Rewrite the Future)'를 지원하고자 특별한 실버링과 펜던트 네크리스를 제작해 본격적인 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현재 차승원은 영화와 드라마 등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