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태티서 새앨범 'Holler'(할라) 전격 공개 '관심폭발'
상태바
태티서 새앨범 'Holler'(할라) 전격 공개 '관심폭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9.1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의 새 앨범 'Holler'(할라)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16일 "태티서가 이날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Holler'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틀 곡 'Holler'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펑키 느낌의 댄스 곡이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사에는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아드레날린(Adrenaline)'은 환상적인 비트 감과 깊은 베이스 소리가 인상적인 톡톡 튀는 팝 곡이다.

지난 13일 선 공개돼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던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의 팝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는 마음을 속삭이듯이 표현했다.

아울러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마이너 발라드곡 'Only U'는 태티서의 감성과 가창력을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 멤버 서현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이별을 고하는 남자에게 한 번 더 용기를 내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댄스곡 'Stay'와 'EYES;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음원을 공개한 태티서는 이날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Holler'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