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04 (월)
[BIFF 2014] 해운대 비프빌리지에 탱크 '퓨리' 위용 드러내
상태바
[BIFF 2014] 해운대 비프빌리지에 탱크 '퓨리' 위용 드러내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10.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스포츠Q 용원중기자] 브래드 피트 주연의 전쟁 액션대작 '퓨리'가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해운대 비프빌리지에서 특별 부스를 설치,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2차 세계대전 중 전차부대를 이끄는 워대디(브래드 피트)가 4명의 병사와 함께 탱크 퓨리를 이끌고 적진 한가운데로 진격하며 펼치는 전투를 그린 '퓨리'는 해운대 비프빌리지에 대형 특별 부스를 설치,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인 퓨리를 전시해 영화제를 찾는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퓨리'는 실제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활약했던 탱크 퓨리를 소재로 드라마틱한 전개, 스펙터클한 규모,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열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실제 전투에 사용된 탱크를 완벽하게 재현해 화제가 되고 있다.

▲ 해운대 비프빌리지에 전시된 탱크 퓨리(사진 위)와 영화 속 탱크 퓨리(아래)

수입배급사인 소니픽쳐스릴리징코리아 측은 퓨리를 해운대 비프빌리지 소니 부스로 옮겨와 10월2일부터 10월9일까지 공개하며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번에 전시되는 M4 셔먼탱크는 대구 낙동강전승기념관 소장 유물로, 이번 전시를 위해 특별히 영화 속 퓨리처럼 도색작업까지 거쳐 리얼리티를 더했다.

또한 게임 ‘월드 오브 탱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탱크 포토 이벤트(Facebook.com/FuryEvent)와 소니 픽쳐스 페이스북(Facebook.com/SonyPicturesKR)에 탱크 퓨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영화는 오는 11월20일 개봉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