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크레용팝 11월 일본 데뷔 확정 '일본측과 계약'
상태바
크레용팝 11월 일본 데뷔 확정 '일본측과 계약'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0.0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크레용팝이 일본에 정식으로 데뷔한다.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크레용팝이 최근 일본 포니캐년과 일본 내 음반 유통에 대한 계약을 체결해 일본 진출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포니캐년은 후지 산케이 그룹 산하의 일본 최대 음반 기획 및 제작업체다. 일본 내 한류 바람을 일으키는데 큰 공헌을 한 기업이다. 포니캐년에는 우에토 아야, 윈즈(w-inds), 아이코(Aiko) 등 일본 유명 가수들이 소속돼 있다.

▲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장근석, 김범, 비원에이포(B1A4), 방탄소년단 등 K팝 스타들과도 활발히 콘텐츠 제작을 진행 중인 기업이다.

크레용팝은 내년 일본 정식 데뷔에 앞서 한국에서 발매했던 기존 곡들과 미발표곡 1곡을 포함한 미니앨범을 오는 11월 19일 발매한다.

크레용팝은 지난 4일 도쿄 시나가와 스텔라 볼에서 열린 '2014 퍼스트 크롬 패밀리 인 재팬 콘서트(2014 First Chrome Family in JAPAN Concert)'에 참여해 일본 정식 데뷔를 공식화한 바 있다.

콘서트가 끝난 후 가진 기자회견 자리에서 크레용팝은 "다음 달 19일 미니앨범을 발표한 뒤 내년에 정식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며 "지금부터 설렌다. 빨리 많은 일본 팬들을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크레용팝은 유닛그룹 딸기우유(초아, 웨이)가 15일 정오 데뷔 타이틀곡 'OK'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