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얼굴천재의 매력' 인간과 로봇 눈빛으로 말한다?
상태바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얼굴천재의 매력' 인간과 로봇 눈빛으로 말한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5.11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보통 사람의 눈빛을 한 옆표정과 사이보그 눈빛의 얼굴, 여기에 인공지능 컴퓨터 프로그래밍 신호의 교차.' 서강준의 1인 2역 연기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너도 인간이니?"의 메인포스터와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는 6월 4일 첫 방송되는 KBS2 TV월화극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는 인공지능 로봇인 서강준과 놀라울 만큼 비슷한 인간 서강준이 인간미 가득한 강소봉(공승연 분)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인공지능(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사진=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제공]

 

서강준 이외에도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공승연,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박영규, 유오성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9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파란 눈동자의 로봇 서강준과 인간 서강준이 교차되는 모습을 보여주어 ‘인공지능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더불어 1인 2역의 역할을 어떻게 소화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울러 서강준은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을 정도로 인간보다 더 인간 같은 인공지능 로봇의 연기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로봇은 어째서 인간 행세를 하게 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함께한 작품이라 더 큰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