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이슈Q] 제아 케빈·MV감독 이사강 열애설, '사실무근'...배두나·로꼬 떠오르는 이유?
상태바
[이슈Q] 제아 케빈·MV감독 이사강 열애설, '사실무근'...배두나·로꼬 떠오르는 이유?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5.3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황광희 임시완 김동준이 포함된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케빈이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사강 측은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31일 오후 TV리포트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 케빈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2년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사강 측은 뉴스엔과의 인터뷰를 통해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했다.

 

[사진= 스타제국 제공,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 인스타그램 캡처]

 

스타들의 열애에는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린다. 그러나 '열애설'이 아니 뗀 굴뚝의 연기인 경우도 있다. 최근에는 배우 배두나와 힙합 뮤지션 로꼬가 열애설을 반박하며 이목을 모았다.

지난 5월 23일 배우 배두나와 손석구가 같은 작품에 출연한 인연으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앞서 배두나와 손석구 두 사람은 넷플릭스 미국드라마 ‘센스8 시즌2’에 함께 출연해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여 미국드라마 팬들에게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한솥밥을 먹고 있다는 점에서 대중들의 시선을 모았다. 하지만 이들의 소속사 관계자는 “친한 동료 사이”라며 배두나 손석구 두 사람 사이에 선을 그었다.

하루가 지난 24일 래퍼 로꼬도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러나 로꼬 역시 열애설을 부인했다. 로꼬는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명확한 입장을 밝혔다.

이처럼 스타들의 열애설은 때로는 '설'로 마무리 된다. 제국의 아이들의 케빈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의 의외의 열애설은 열애설 보도 30분만에 이사강 측이 열애설을 부인하며 막을 내렸다. '헤프닝'으로 끝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