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플롯초점Q] 지현우X이시영 '사생결단 로맨스' 인물관계도 살펴보니… 파란만장 로코 예고
상태바
[플롯초점Q] 지현우X이시영 '사생결단 로맨스' 인물관계도 살펴보니… 파란만장 로코 예고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7.2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등장과 함께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의 인물관계도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지난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내분비내과 의사 이시영(주인아 역)와 호르몬에 다친 신경외과 의사 지현우(한승주 역)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 인물관계도 [사진= MBC '사생결단 로맨스' 홈페이지]

 

 

남자 주인공인 지현우는 독설과 까칠한 성격, 남다른 승부욕을 가진 신경외과 의사다. 특히 이시영에게는 첫 만남부터 강한 적대감을 드러냈다. 앙숙 케미를 연출하고 있는 지현우와 이시영이 어떤 로맨스를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여자 주인공 이시영은 인간 감정의 98%는 호르몬에 의해 좌우된다고 믿는 호르몬 신봉자로, 내분비내과 전문의다. 이시영은 사고 후 성격이 180도 바뀐 지현우에 호기심을 보이며 처음부터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이시영은 엉뚱 발랄하고 사랑스런 매력으로 지현우를 사로잡을 수 있을까? 

이들이 앙숙 케미를 보이고 있는 이유는 지현우가 이시영을 복수의 대상으로 여기고 있기 때문이다. 지현우는 이시영이 친구를 죽게 한 여자로 여기고 있다. 이시영과 지현우 사이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진엽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완벽남 차재환 역으로 분한다. 극중 차재환은 병원장의 외아들이자 신경외과 전문의다. 

주세라 역의 윤주희는 다린병원의 계약직 아나운서로,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악녀로 활약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사생결단 로맨스' 포스터 [사진= 중휘미디어 제공]

 

 

이 가운데 김진엽과 윤주희의 엇갈린 호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진엽은 이시영에게 호감을 보이고 윤주희는 김진엽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엇갈린 호감의 향방이 어떻게 될 것인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지현우와 이시영, 윤주희, 인아는 한 집에 사는 동거 관계로 묶여 있다. 도저히 엮일 것 같지 않은 이들이 어쩌다 한 지붕 아래에서 함께 살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개성 강한 캐릭터와 '호르몬'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네 남녀의 '사생결단 로맨스'가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