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외부자들' 안민석, 거침없는 입담 예고...이준석에 "당대표 못 될 것" 말한 사연은?
상태바
'외부자들' 안민석, 거침없는 입담 예고...이준석에 "당대표 못 될 것" 말한 사연은?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8.0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외부자들' 안민석 의원이 재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7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채널A '외부자들'에는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다시 출연한다. 이날 '외부자들'이 공개한 예고 영상에 따르면, 안민석 의원은 드루킹 댓글 조작 의혹 사건으로 피의자 신분이 된 김경수 지사에 대해 탈당과 함께 "이건 아닌 것 같다"고 언급하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외부자들' 안민석 의원이 재출연한다. [사진= 채널A '외부자들' 방송화면 캡쳐]

 

이어 이동관 전 청와대 홍보수석에게는 "이렇게 합리적이고 좋은 분이 계신데 왜 MB가 망가졌을까"라고 말했으며, 바른미래당 이준석 의원에게는 "30대이지 않나 절대로 당 대표는 못 될 거다"라고 직언해 두 사람을 당황시켰다. 

이날 다루게 될 '양승태 사법농단 의혹'이라는 주제에 대해 출연자들은 "거래 의혹이 아니라 거래다", "사법부는 문 닫아야 한다"며 강도 높은 비판을 보냈다. 여기에 안민석 의원은 "이게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라며 말을 보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랜만에 '외부자들'로 돌아온 안민석 의원이 어떤 돌직구 입담을 던지게 될지, 그가 사법농단과 관련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게 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