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엠카운트다운' 다이아, 신곡 '우 우(Woo Woo)' 최초공개...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다이아, 신곡 '우 우(Woo Woo)' 최초공개...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8.09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엠카운트다운' 다이아가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새 타이틀곡 '우 우(Woo Woo)'로 돌아온 다이아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다이아의 새 타이틀곡 '우 우(Woo Woo)' 무대가 처음 공개됐다. 이날 다이아 멤버들은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엠카운트다운' 다이아가 컴백 무대를 꾸미고 있다.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쳐]

 

약 1년 여 만에 컴백하는 다이아의 신곡 '우 우(Woo Woo)'는 마이애미 베이스 장르의 신나는 댄스 곡이다. 멤버들의 상큼 청량한 비주얼이 안무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데뷔곡 '왠지' 이후 3년만에 재회해 무더운 여름을 강타할 서머송을 탄생시켰다. 

이날 컴백한 다이아는 멤버 탈퇴 후 8인조로 재정비를 마쳤다. 다이아가 새롭게 공개한 네 번째 미니앨범 '서머 에이드(Summer Ade)'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향후 활동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