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리프트권·보조배터리 등 특가 판매..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는? *
상태바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리프트권·보조배터리 등 특가 판매..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는? *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1.0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국내 주요 온라인쇼핑몰들이 다음 달 연중 최대 규모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1111데이'에 이어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11번가는 '십일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6일 오전, 오후 11시에 선착순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위메프는 지난 5일 애플의 에어팟을 할인 판매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관심을 모았다. 6일 밤에는 휘닉스평창 리프트권과 삼성 TV 32인치, 샤오미 보조배터리, 또봇애슬론 지오메카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사진=위메프 화면캡쳐]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는 가격을 11원, 1111원, 111111원 등으로 통일해 하루 2회에 걸쳐 특가 상품을 절반 씩 오픈하고 있다. 일명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많은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전, 오후 11시에 한정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가 상품 외 '블랙 1111데이' 별 품목을 적용해 24시간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상품 역시 있다. 오는 7일에는 '암앤해머 베이킹소다 리필'을 이어 8일에는 '일양약품 비타민D'를, 9일에는 '르카프 롱패딩'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어 G마켓과 옥션에서는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역대급 쿠폰, 오늘의 특가, 빅딜' 등을 통해 다양한 제품에 해당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6일 오후 2시 기준 '빅스마일데이' 최고 인기 품목은 LG전자가 출시한 'LG 프라엘 핑크V PRAL1V 풀 패키지 4종' 이다.

G마켓과 옥션에서 'LG 프라엘 핑크V PRAL1V 풀 패키지 4종'을 구입할 경우 클렌저와 오휘 화장품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어 '지오다노 초경량 자켓', 오는 19일 입고 예정인 '워너원(Wanna One) 정규 1집 1 1(POWER OF DESTINY)' 또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연일 계속되는 대규모 세일 행사로 온라인 쇼핑몰이 비수기를 돌파하고 있다. 위메프와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준비한 제품이 1분도 되지 않아 동나는 등 완판 기록도 나왔다. 

이와 함꼐 부실한 서버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적도 이어지고 있다. 절반의 전환점을 돈 온라인 쇼핑몰 할인 축제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키며 업계 전반에 부흥기를 불러올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