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최파타' 엑소 수호, 바뀐 헤어스타일에 "백현이 스포를 잘해 당황"... 카이 염색 눈길
상태바
'최파타' 엑소 수호, 바뀐 헤어스타일에 "백현이 스포를 잘해 당황"... 카이 염색 눈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1.1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엑소의 수호가 같은 멤버인 백현 때문에 당황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백현이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잘한다”고 말하는 엑소 수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엑소 카이 수호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방송화면 캡처]

 

이날 엑소 수호는 “염색하고 머리한다더니 바뀐 머리 예쁘다”고 문자를 보낸 청취자의 말에 “원래 비밀스럽게 해야되는 건데 백현이 어제 스포를 해서 당황했다. ‘템포’로 컴백했지만 또 다른 음악도 준비하고 있어서 콘셉트를 바꾸려고 헤어스타일에도 변화를 줬다”고 고백했다.

이에 최화정은 엑소 수호에게 “펌이 굉장히 잘 어울린다”면서 “자연스럽게 완성된 것 같다”며 극찬을 했다. 

엑소의 카이 역시 “그레이 색으로 염색했다”고 말하면서 “비니를 쓰고 온 이유가 숨기려고 한 거였는데, 어차피 다 보이더라. 그래서 포기했다”고 전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엑소는 지난 2일 완전체로 컴백한 이후 “‘최화정의 파워타임’이 라디오 활동 중 유일하다”고 말해 청취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엑소가 앞으로 어떤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