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유준상 엄기준 주연 뮤지컬 '로빈훗' 예매율 1위 돌풍
상태바
유준상 엄기준 주연 뮤지컬 '로빈훗' 예매율 1위 돌풍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1.2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뮤지컬 ‘로빈훗’이 예매 순위 정상에 올랐다.

오는 1월23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로빈훗’은 20일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과 함께 또다시 주요 예매처 전체공연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로빈훗’은 숲의 도적떼를 규합해 정의를 실현하려는 로빈훗과 로빈훗의 도움으로 진정한 왕의 재목으로 성장하는 필립 왕세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유준상 이건명 엄기준이 로빈훗 역을, 박성환 규현 양요섭이 필립 왕세자 역을 맡아 캐스팅 발표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 뮤지컬 '로빈훗'의 세 주역 유준상 엄기준 이건명이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모습

이어 지난 12월 18일에는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각 예매처에서 전체 공연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공연 관람 수요가 높아지는 연말 시즌에 이미 개막해 관객몰이 중인 여러 대작들을 누르고 지속적으로 공연 예매 랭킹 1위를 유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한 공연 관계자는 "첫 번째 티켓 오픈에 이어 두 번째 티켓 오픈까지 연달아 전체 공연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라고 평가한다.

한편 주연 배우 유준상 이건명 엄기준은 MBC 예능프로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재치 넘치는 입담의 유준상, 데뷔 후 처음으로 지상파 예능프로에 출연한 이건명, 10개월 만에 예능 나들이를 한 엄기준의 모습은 오는 21일 오후 11시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