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불타는 청춘' 김광규·이연수, '꼬마인형' 다른 해석에 충격...금잔디가 밝힌 '꼬마인형' 뜻은?
상태바
'불타는 청춘' 김광규·이연수, '꼬마인형' 다른 해석에 충격...금잔디가 밝힌 '꼬마인형' 뜻은?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2.25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불타는 청춘' 금잔디가 '꼬마인형'에 담긴 속뜻을 설명했다. 이를 들은 김광규, 이연수는 충격 받은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전한 금잔디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25일 저녁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 금잔디가 최진희의 '꼬마인형'에 얽힌 에피소드로 멤버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김광규는 금잔디에게 '꼬마인형' 노래를 아냐고 물었다. 금잔디는 오히려 김광규에게 "'꼬마인형'은 무슨 뜻인지 아시냐"고 되물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금잔디가 '꼬마인형'의 뜻을 설명했다. [사진=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쳐]

 

금잔디가 알려준 '꼬마인형'의 뜻에 따르면 단순한 '인형'이 아닌 내연남의 아기를 의미한다. 금잔디는 "가사가 궁금해서 작사가를 찾아갔다"며 "사랑해선 안 되는 남자를 좋아하는데 그 사람의 애를 가진 거다. 그 여자 입장에서 쓴 것"이라고 밝혔다.

금잔디는 '그날 밤 황홀했던 시간을 난 잊을 수가 없었네', '창문에 부딪히는 빗방울을 하나둘 세고 있었죠', '꼬마인형을 가슴에 안고 나는 기다릴래요' 등의 가사를 되짚으며 '꼬마인형'의 다른 해석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김광규는 "그 뜻이었냐"며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금잔디는 "중3 때 알았다"며 "그땐 안 알려주시더라. 아기가 알면 안 된다고"라고 말했다. 이연수 역시 김광규와 같은 반응이었다. 이연수는 "그냥 꼬마인형인 줄 알았는데. 장난감 인형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 금잔디가 합류한 가운데, 트로트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로 '고속도로 여왕' 면모를 자랑하고 있는 금잔디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