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5 22:00 (월)
'컬투쇼' 한해 "군 입대 전 좋은 추억"...'예능 대세' 칭찬부터 오나라까지
상태바
'컬투쇼' 한해 "군 입대 전 좋은 추억"...'예능 대세' 칭찬부터 오나라까지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9.01.0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컬투쇼' 한해가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군 입대 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한해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한해가 "너무 재미있었다. 이런 걸 처음 해봐서 많은 분들에게 선물을 못 드린 것 같아서 아쉽다. 군 입대 전 좋은 추억을 남겼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사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화면 캡쳐]

 

이에 스페셜 DJ 차태현이 "앨범 나오면 또 나오라"고 하자, 한해는 "불러주시면 언제든 또 나오겠다"며 다음을 기약했다. 한해는 이날 '퀴즈 테마파크' 코너에 출연해 청취자들에게 퀴즈를 냈다. 

한해는 현재 출연하고 있는 tvN '놀라운 토요일' 외에도 최근 JTBC4 '마이 매드 뷰티 2'에 출연했다. 이외에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차태현이 '예능 대세'라고 칭찬하자 한해는 군 입대를 앞두고 바쁘게 활동하고 싶은 바람을 드러내며 "오는 2월 7일 입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군 입대 전 인사를 통해 "앨범을 발매하고 콘서트도 할 예정이다.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열심히 준비 중이다. 잘 마무리하고 건강히 다녀오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한해가 '컬투쇼'에 출연해 초대하고 싶은 여배우로 JTBC '스카이캐슬(SKY캐슬)'의 오나라를 언급, 오나라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