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라비·김우석·남도현… 쿨(COOL) 리메이크 '피버뮤직 2020' 참여
상태바
라비·김우석·남도현… 쿨(COOL) 리메이크 '피버뮤직 2020' 참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7.2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여름 대표 그룹 쿨(COOL)의 노래를 재해석한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여름 대표 그룹 쿨(COOL)의 노래를 재해석한 음원으로, 쿨의 원곡의 멜로디를 살리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엔씨(NC)는 오는 24일 라비, 예리, 전웅(AB6IX)이 참여한 첫 번째 음원 ‘해변의 여인’을 발표한다. 니엘(틴탑), 김남주, 남도현이 부른 두 번째 피버뮤직 ‘운명’은 7월 31일, 라비, 예리, 김우석이 참여한 ‘애상’은 8월 7일, 그리고 8월 14일 히든 트랙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는 ‘해변의 여인’과 ‘애상’의 뮤직 비디오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변의 여인’ 뮤직 비디오에는 인기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출연진(이은재, 강율, 주현영)과 깜짝 까메오가 출연 예정이다. ‘애상’ 뮤직 비디오에는 곡 제작에 참여한 아티스트(라비, 예리, 김우석)가 직접 출연한다.

이민호 엔씨(NC) 제휴사업실 실장은 “오프라인 페스티벌 대신 ‘피버뮤직 2020 쿨썸머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만큼 제작 과정에서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준비했다”며 “피버뮤직이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많은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NC)는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이라는 기업 가치 아래 2016년부터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피버뮤직’으로 행사를 대체했다.

'피버뮤직(Fever Music)'은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이라는 기업 가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실천하고 있는 엔씨소프트가 아티스트와 협업해 만든 음악이다. 올해는 ‘청량감’, ‘화합’ 등이 돋보이는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19와 더위를 극복하고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버뮤직 202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