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40 (금)
'감성장인' 솔지, 12월 첫 솔로 단독 콘서트 개최
상태바
'감성장인' 솔지, 12월 첫 솔로 단독 콘서트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0.2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지난 7월 싱글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 가 봐’로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도전해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가수 솔지가 오는 12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솔지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솔지가 첫 솔로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솔지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다가오는 12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되며 솔지는 팬들과 함께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솔지는 애틋한 이별 발라드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를 발표해 깊은 감성과 탁월한 곡 해석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더욱 성숙해진 감성까지 더해져 이제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솔지는 솔직한 이야기와 음악적 변화 및 성숙을 담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 특히 솔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들로 관객들과 소통할 것을 예고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이제는 완성형 보컬리스트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어엿한 아티스트로 성장한 가수 솔지가 데뷔 후 첫 솔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직 솔지만이 전할 수 있는 진심 어린 이야기와 함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따뜻한 감성들로 가득 채운 힐링 콘서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오랜 시간 솔지의 단독 콘서트를 기다려 온 팬들의 반응 역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상황이다. 다가오는 겨울은 솔지의 음악과 함께 누구보다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한편, 첫 번째로 개최하는 솔지 단독 콘서트의 자세한 예매 내용은 23일 오후 5시에 티켓링크와 노들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에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