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씨제이몰, 설 맞아 '나눔배송' 늘리고 식품 판매 확대
상태바
씨제이몰, 설 맞아 '나눔배송' 늘리고 식품 판매 확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1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씨제이몰(CJmall)이 식품 등 설 맞이 선물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설날대잔치’ 프로모션을 내달 7일까지 연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대량 구성 상품을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눔배송’ 적용 상품을 40여 종으로 확대하고, 선물 전용 ‘기프트관’ 매장도 상품군을 늘린다.

씨제이몰에 따르면 ‘설날대잔치’ 프로모션을 통해 식품을 2회 이상에 걸쳐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10%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 동일 상품을 10개 이상 구매해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과 함께 개별 견적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인 ‘맛있는家(가)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세트는 제주를 대표하는 3가지 품종을 금액과 구성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 쇼핑백, 선물용 부직포, 외피박스 등 용도에 따라 포장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나눔배송 서비스는 스팸, 불고기, 함박스테이크 등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나누기 좋은 상품을 중심으로 확대 운영한다. 씨제이몰에 따르면 지난 해 11월 중순부터 운영 중인 나눔배송 서비스는 이용 고객들이 100%에 가까운 만족도와 재이용 의사를 밝히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20~30대 고객들의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역전회관 와규한판 바싹불고기’는 블루리본 서베이에 13년 연속 이름을 올리고 있는 ‘역전회관’ 식당의 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제품. 나눔배송을 신청하면 10팩을 각각 5팩씩 두 곳으로 나누어 배송해준다.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상황과 대상에 따라 분류해 모아 놓은 ‘기프트관’ 매장도 설 시즌을 맞아 상품군을 늘렸다. 부모님, 남친(남편), 여친(아내), 조카/손주 등 대상에 맞춰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카테고리화 해놓은 ‘기프트관’은 설 기간 동안 건식 등 식품군을 추가로 운영한다는 설명이다. 대표상품으로는 ‘김나운더키친 LA갈비명작 프리미엄’이 있다.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받는 분에게 전하는 신년 메시지도 함께 전달할 수 있다.

CJ오쇼핑 측은 “최근 들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나와 부모님 모두 챙길 수 있는 ‘나눔배송’ 서비스 이용고객이 20~30대를 중심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함께 하지 못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지만 마음만은 전달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스마트하게 전달하는 큐레이션 기능과 배송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