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8 20:35 (토)
에스티유니타스, 미국 드라마로 배우는 '진짜 대화가 되는 영어' 출간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미국 드라마로 배우는 '진짜 대화가 되는 영어' 출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3.1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미국 드라마로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는 콘셉트의 영어 회화 학습서 ‘진짜 대화가 되는 영어’를 출간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12일 "진짜 대화가 되는 영어는 쉬운 단어로 다양한 문장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영어 원어민이 실제로 사용하는 빈출 표현을 기반으로 구성했다"며 "대표적인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SATC)’, ‘프렌즈(FRIENDS)’,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How I Met Your Mother)’의 전 시리즈 총 538개 에피소드 자막을 분석해 가장 자주 사용된 빈출 영단어 랭킹 TOP 100을 선정했다"고 소개했다.

"특히 미드에 자주 나오는 100여 개 표현 기본 단어 핵심 이미지를 그림으로 제시, 단어 기본 의미 및 뉘앙스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원어민들이 각 단어를 사용하는 패턴을 분석해 자주 사용하는 표현도 빈도 순으로 정리했다"고 덧붙였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관계자는 "이밖에도 실제 미드 대사를 통해 단어 쓰임과 발음 등을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으며, 학습한 단어를 사용해 영작을 연습하는 ‘1초 영작’ 훈련 등을 통해 미국식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한편 실전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진짜 대화가 되는 영어는 예스24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이며 오는 15일 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