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8 20:35 (토)
한샘 '토탈 홈 인테리어 서비스', 롯데백화점에서도 만나요
상태바
한샘 '토탈 홈 인테리어 서비스', 롯데백화점에서도 만나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2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전국 백화점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간다.

한샘은 "오는 25일 ‘한샘리하우스 롯데백화점 부천중동점’을 시작으로 이튿날인 26일에는 ‘한샘디자인파크 롯데백화점 울산점’을 오픈하며 한샘의 ‘토탈 홈 인테리어 서비스’를 백화점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샘과 롯데백화점은 올해 부천과 울산을 필두로 수도권과 부산·경남, 호남 등 전국에 걸쳐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최근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 증가에 따라 백화점도 리빙 컨텐츠를 전략상품군으로 대폭 확대해 나가며, 인테리어 업계 1위 한샘과 백화점 1위 롯데백화점이 협업에 나서게 되었다고 양사는 밝혔다. 한샘 디자인파크와 리하우스 표준매장은 토탈 홈 인테리어 서비스의 솔루션을 제공,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리빙과 가전, 가구 MD와 연계해 인테리어를 장만하는 고객들에게 쇼핑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25일 문을 여는 ‘한샘리하우스 롯데백화점 부천중동점’은 경기도 부천 중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중동점 5층에 380평(1256m²) 규모의 리모델링 전문 전시장을 꾸몄다.

매장 내에는 한샘의 리모델링 상품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의 ‘모던브라운(Modern Brown)’, ‘모던화이트3(Modern White3)’, ‘모던크림&블랙(Modern Cream&Black)’ 세 가지 스타일의 모델하우스가 선보인다. 실제 아파트를 옮겨놓은 듯한 모델하우스에서 최신 인테리어가 적용된 거실과 부엌, 욕실, 안방 등 집 공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부천 중동 지역에서 오랜 기간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해온 10여개의 한샘리하우스 대리점이 입점해 영업하는 ‘상생형표준매장’ 형태로 운영되어, 지역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이튿날인 26일에는 롯데백화점 울산점 지하 1층에 3471m² (1050평) 규모로 한샘의 생활용품과 가구, 리모델링 등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한샘디자인파크’가 문을 연다.

‘한샘디자인파크 롯데백화점 울산점’은 디지털 서비스를 접목한 체험형 토탈 홈 인테리어 매장으로 꾸며진다. 이 곳에서는 한샘의 가구∙리모델링 패키지로 공사한 아파트를 가상현실로 구현한 ‘VR체험존’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평∙30평∙40평형 등 다양하게 구성된 총 8가지 대표 아파트 평면도를 16개의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로 적용해, 약 110여개의 아파트 평면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침실, 거실, 드레스룸 등 집 공간별로 꾸며진 쇼룸 형태의 전시공간에서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와 생활용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김종훈 한샘 통합마케팅팀 이사는 “집 꾸미기의 관심 증대로 고객들은 보다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한샘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만나길 원하고 있다”며 “전국의 백화점과 복합쇼핑몰, 대형마트, 가전전문 매장 등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