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8 20:35 (토)
쿠쿠X제닉, 올인원 케어 '리네이처 LED 마스크' 출시
상태바
쿠쿠X제닉, 올인원 케어 '리네이처 LED 마스크'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2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Re:nature)를 론칭하고 코스메틱 전문기업 제닉(GENIC)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리네이처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와 전용 뷰티 제품을 출시한다.

쿠쿠홈시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피부과나 관리실 방문 대신 가정에서 간편하게 미용 관리를 하려는 소비자들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면서 "집에서도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하며 꼼꼼하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리네이처의 첫 제품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Re:natre with CELDERMA) LED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는 넓고 촘촘하게 배치된 1004개 LED 광원으로 두피부터 얼굴 전체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고민에 따라 특화한 △블루 △그린 △옐로우 △레드 △근적외선(IR) 등 7개 파장의 빛을 선택해 피부 표면부터 진피까지 케어 하며, ‘6개의 케어 모드’를 탑재해 얼굴 전체의 광범위한 케어부터 고민 부위 맞춤 케어까지 필요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얇은 눈가는 ‘5단계 갈바닉 아이 케어’를 통한 집중 관리로 피부 탄력을 채울 수 있도록 했다. 쿠쿠홈시스는 "미세 전류로 혈액 순환과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켜 피부 재생을 활성화하고, 마스크팩이나 에센스 등 피부 개선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하게 스며들게 해주는 갈바닉 기능으로 각종 화장품의 흡수를 돕고 보습 효과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관리하는 ‘올인원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쿠쿠홈시스의 설명에 따르면 ‘두피 집중 케어’ 기능은 7개의 LD 광원에서 나오는 복합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 세포 대사를 활성화하고 영양 공급을 활발히 만들어 두피 및 모발 건강을 돕는다.

한편, 쿠쿠는 리네이처 LED 마스크 효과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셀더마 위드 리네이처 라이트 시너지 하이드로겔 마스크’, ‘라이트 시너지 스칼프 샴푸’, ‘라이트 시너지 스칼프 토닉’ 등 전용 케어 제품도 동시 출시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줄이면서 집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하는 ‘홈뷰티’ 관련 수요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쿠쿠의 청정 기술력을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확장한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를 론칭하게 됐다”며 “코스메틱 분야에서 기술력과 높은 신뢰도를 보유한 제닉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리네이처 LED 마스크를 시작으로 홈뷰티 시장을 적극 공략하며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 솔루션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