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0 17:44 (월)
쿠팡, 봄 맞이 '2021 푸드페어' 오픈
상태바
쿠팡, 봄 맞이 '2021 푸드페어'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12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건강식품과 스낵 등 갖가지 식료품을 모아 놓은 푸드페어를 펼친다.

쿠팡은 12일 “봄을 맞아 인기 식료품을 한 곳에 모은 ‘2021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봄철 입맛을 살릴 한끼를 위한 식재료부터 건강한 일상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 봄 나들이에 챙겨갈 스낵 및 음료,여유로운 홈카페에 필요한 각종 커피 및 차류까지 다양한 식료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쿠팡 제공]

 

‘2021 푸드페어’은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했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든 ‘브랜드관’도 별도로 마련했다. 여기에 재미있는 쇼핑을 위한 요소도 더했다. ’이 조합 찰떡궁합’ 코너 에서는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식료품들을 매칭해 선보인다.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도 찾아 볼 수 있다.  봄철 인기 식료품 9개를 선정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이 마련돼 있으며 일부 상품에 한해 즉시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대표상품으로는 몰티져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담터 둥굴레차(3개), 보뚜 유기농 레드비트즙, 넛츠팜 구운 아몬드, 맥콜 등이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거나 먹거리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주 찾는 인기 식료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놨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이번 푸드페어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쿠팡은 헬스·건강식품 카테고리 리뉴얼에 맞춰 풀무원건강생활과 함께 개인의 건강 상태에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건강 설문 체험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운영한다. 온라인 건강 설문 체험 서비스는 개인의 건강 상태 결과에 따라 개인별 최적화된 건강식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건강 설문 완료하면 개인에게 필요한 최적의 영양 성분을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건강식품이 쿠팡 내에서 자동으로 추천되고 추천 받은 상품군을 쿠팡의 전문관에서 손쉽게 구매까지 진행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