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5 15:58 (금)
프리메라, 진정보습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출시
상태바
프리메라, 진정보습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1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를 출시했다.

프리메라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회복 시켜 주는 피토스테롤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 성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주는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를 담았다"고 14일 밝혔다.

이어 "식물이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기 위해 생성하는 성분인 피토스테롤은 외부 환경과 자극으로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토스테롤을 미세한 입자로 만들어주는 피토스테롤 랩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속까지 보습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도와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된다"고 덧붙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또한, 제품에 함유한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리코리스 추출물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해 주며, 춥고 척박한 고산지대에서도 싹을 틔우는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을 담은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더하는데 도움을 준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PEG 계면활성제 등 9가지 논란 성분을 제외한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쳤다. 또한 향이 없는 제품이라 향에 민감한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는 "미스트를 스킨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다음 스킨 케어 단계를 위해 피부 결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고 전했다.

프리메라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는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시코르,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주요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