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오뚜기 '순한죽' 신상 3종, 기존제품 대비 특징은?
상태바
오뚜기 '순한죽' 신상 3종, 기존제품 대비 특징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황성만 대표이사가 이끄는 오뚜기가 나트륨 함량을 줄여 더욱 순해진 ‘순한죽’ 3종을 출시했다. 

오뚜기는 22일 "순한죽은 상온죽 기존 제품 대비 100g당 나트륨 함량이 50% 낮은 제품으로 유아, 고령자, 환자, 다이어터 등 순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또 냉장고 속 식료품을 모티브로 한 인기 캐릭터 ‘코코몽’을 패키지에 담아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오뚜기는 "'순한죽 뿌리채소죽'은 연근, 감자, 우엉, 무, 당근 등 5가지 뿌리채소가 들어있으며, 8㎜ 이내 고형물로 씹는 부담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순한죽 사골쇠고기죽’은 사골국물에 호박, 표고버섯, 쇠고기를 더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순한죽 밤단호박죽’은 달콤한 밤과 단호박이 만나 더욱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한 끼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순한죽은 안심따개가 적용돼 더욱 안전하며, 뚜껑을 열고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고 강조했다.

[사진=오뚜기 제공]
[사진=오뚜기 제공]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판매되는 한정판 ‘순한죽 스페셜패키지’는 순한죽 3종과 스페셜굿즈 ‘코코몽&순한죽 마스크 스트랩’이 포함된 기획박스로 오뚜기몰, G마켓, 옥션, 네이버,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반으로 줄인 순한죽 3종을 출시했다”며 “인기 캐릭터 코코몽이 함께하여 더욱 친숙한 제품”이라고 힘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