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4 23:58 (월)
여기어때, '경북 여행' 통큰 캠페인
상태바
여기어때, '경북 여행' 통큰 캠페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2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경상북도 손을 잡았다. 

최문석 대표의 여기어때는 28일 "'경상북도 여기어때'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민관이 함께 얼어붙은 여행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방문객을 맞이한다는 목표"라고 전했다. 

앞으로 한 달 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여기어때는 여행지로서의 경북의 매력을 알리는데 중점을 두고 방문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부터 액티비티와 렌터카까지, 할인이 필요한 모든 여행 필수품을 합리적 가격에 한데 모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새달 8일까지 경주 황남관, 힐튼 경주 등 경북 지역 숙소 예약 시 적용하는 반값 할인 쿠폰(최대 5만 원)을 선착순 선물한다. 또, 회원이면 누구나 15% 숙박 할인권도 제공한다. 경주 키덜트 뮤지엄, 상주 활공랜드 패러글라이딩 같은 대표 액티비티도 최대 반값 가격에 소개한다. 렌터카 가격 비교 플랫폼인 카모아의 할인 쿠폰도 제공해한다. 

경북의 매력을 알리는 홍보 콘텐츠도 눈길을 끈다. 여기어때는 경북의 명소 곳곳을 담아, 네이버포스트와 유튜브에 공개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MZ세대를 타깃으로 ‘경북 인생샷 명소’를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가 열린다. 참가자는 댓글로 방문하고 싶은 인생샷 명소를 공유한 뒤 숙박 쿠폰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경북은 안동 하회마을이나 경주 대릉원 같은 다양한 매력을 갖춘 여행지”라며 “밀레니얼 여행객이 주목하는 지역을 다시 한 번 소개해 지역 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